BASSETTI

BRAND  >  BASSETTI

line

바세티(bassetti)는 이탈리아의 독보적인 Home fashion의 선두주자 쥬키그룹의 대표 브랜드입니다.
'마코 사틴’을 주 소재로 사용하여 다른 제품과 견주었을 때 단연 최고급으로 손꼽히며
밀라노 북부의 Mascioni에서 Reactive Printing으로 환상적인 색채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자랑하고 있습니다.

DETAIL

line
1830년 밀라노에서 Linen과 Towel을 파는 작은 가게에서 시작한 바세티는 원단 직조부터 가공까지 오랜 세월 동안 발전해왔습니다. 1960년부터 유럽으로 시장을 확대하였고, 2006년 Zucchi Group 과의 합병으로 이탈리아를 비롯한 유럽 전역과 미주, 아시아 등지에서 시장점유율이 가장 높은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특유의 화려한 칼라와 오리엔탈 분위기가 특징인 Bassetti Granfoulard Collection은 아름다움’에 대한 열정, 품질과 실용성에 대한 Innovation을 추구합니다. 제품에 사용된 원단은 이탈리아의 전통있는 테크닉으로 마무리한 ‘마코 사틴’을 주 소재로 사용하기 때문에, 다른 브랜드 제품과 견주어도 단연 최고급이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바세티는 그랑플라르 뿐만아니라 DTP(Digital Printing) 방식을 이용한 실사 이미지표현, 심플한 디자인과 편안한 칼라 easy care 원단을 이용한 LIFE 컬렉션, TIME 컬렉션 등 매번 다양한 일러스트와 캐릭터들로 콜라보레이션 하여 침구에 국한되지 않고 HOME FASHION 의 선두주자로 전 세계 폭 넓은 고객층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쥬키컬렉션은 유럽 텍스타일 문화의 전통이라고 할 수 있는 수제 목판을 가장 많이 수집하고 보관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단단한 목재로 블록을 만들어 문양을 새기고, 이 나무 블록을 사용해 다양한 색으로 프린트를 하기 위해서는 15년 정도 수련을 거친 장인이 필요할 정도로 정교하고 세심한 작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현재는 이 목판작업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모습으로 고급스러운 컬렉션을 만들고 있으며, 모든제품은 사틴을 사용하기때문에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요란한 홍보나 마케팅보다는 " 디자인은 따듯함 그 자체여야 한다 "는  회사 철학에 맞게 최상의 소재, 최고의 디자인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PRODUCT

line

사이트 바로가기

위로